여의도탈모병원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탈모가 생명에 영향을 주게 되는 질환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게 되는 원인과 드러난 증상으로 인해 심리적인 문제를 동반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빠른 치료가 중요하기에 주의를 해주셔야 하며 특히나 외모에 민감한 분들일 경우 탈모가 나타나게 되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우울증 등의 심리적 문제까지 이어질 수 있어서 탈모가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하루에 약 50~60개 정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이라고 하지만 100개 이상 계속 빠지고 있다면 탈모라고 의심을 해 볼 수 있으며 한 번 진행되는 탈모는 재발율이 높아 초기에 여의도탈모병원 의료진을 통해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으십니다.
남성과 여성에 따라서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는 형태가 다르게 나타나며 남성의 경우 앞머리부터 머리카락이 빠지며 이마가 점점 넓어지게 되는 형태가 나타납니다. 개인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옆머리, 뒷머리는 빠지지 않지만 이마라인을 중심으로 탈모가 진행될 것이며 M자형이나 O자형 탈모 형태가 보이고 탈모 증상이 심할 경우 여의도탈모병원 고민 할 수 있는 머리카락 전체가 빠지는 대머리가 될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여성탈모의 경우 정수리부터 모발이 점점 가느러지는 것이 특징이고 정수리 부분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머리숱이 줄어들고 범위가 넓어지는데 이러한 진행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모양이 단일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복합적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탈모가 여러가지 원인으로 나타나는 것인데 스트레스, 출산, 다이어트,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습관, 미세먼지 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심한 다이어트의 경우로 탈모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체중 감소를 위해 음식을 드시지 않고, 극단적인 식사양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오면서 두피로 가야 하는 영양분까지 부족해 모발이 성장을 하지 못하고 빠져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원형탈모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일반 탈모와는 다르게 자가면역 질환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면역세포가 바이러스를 공격하지 않고 두피의 모낭을 공격하게 되면서 염증을 유발해 이러한 진행으로 모발이 빠지게 되는 질환이겠습니다.
원형탈모의 경우 머리카락이 빠지는 문제 뿐만이 아니라 다른 면역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한 여의도탈모병원 치료가 중요하며 의료진에 검진으로 치료를 이루면서 탈모 진행 속도를 늦추거나 빠지게 되는 정도를 줄여보실 수 있을 것인데요.
로하스에서는 여러 탈모 치료를 위해 사이토카인, 자가혈 PRP, 헤어셀, 영양치료, 탈모 HIT 테라피 등 다양한 치료법을 복합적으로 이룹니다. 탈모가 초기라면 간단하게 약물로 치료를 이룰 수 있으며 탈모를 일으키게 하는 호르몬인 DHT를 차단해 모발이 다시 자라나게 하는 방법이겠습니다.
약물치료는 6개월 이상 동안 꾸준히 진행되어야 증상 개선을 이룰 수 있기에 지속적인 치료가 되어야 하고 환자분들의 상태에 따라서 치료기간이 달라질 수도 있으십니다.
그리고 혈액줄기세포, 모리테라피, 사이토카인을 통해 진행되는 탈모치료는 한달 간격으로 3~4회 혈액줄기세포 탈모치료가 진행될 것이므로 시간적 부담을 덜어보실 수도 있으며 빠르게 개선되는 탈모증세를 확인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여러가지 탈모 치료 방법은 환자분들의 탈모유형, 탈모 진행 정도, 두피 상태 등에 따라 적용이 달라질 것이므로 여의도탈모병원 담당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셔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탈모치료를 더불어 환자분들의 개인적인 노력이 더해지면 탈모 회복을 회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짜고 매운 음식은 혈액순환에 방해를 하기 때문에 모발 성장에 좋지 못한 영향을 주어서 삼가해주셔야 하며 꾸준한 운동은 노폐물 땀을 배출하고 면역력이 향상되기에 탈모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풀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개인에 따라서 원인 및 증상이 다르게 나타나는 질환이기에 여의도탈모병원 의료진을 통해서 정밀한 진단을 받고 숙련된 상담 진행이 중요할 것인데요. 본원에서는 다양한 경험, 노하우로 탈모 환자분들의 회복을 도와드리고 있어 탈모 고민을 하시고 있다면 본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