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탈모치료 탈모반 더욱 커졌다면
탈모 반이 더욱 커진 것 같아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원형 탈모의 경우 자연히 낫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나아지길 기다리고 있지만 오히려 상태가 더욱 악화되고 있는 것 같아서 불안감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이제 로하스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영등포탈모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원형 탈모에 대해 설명을 해 보자면 자가 증상 없이 경계가 명확한 직경 1~5cm의 원형 또는 타원형의 탈모반이 갑자기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보통 두피에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수염이나 눈썹, 겨드랑이 털에도 나타날 수 있답니다.
또 원형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자신의 백혈구나 임파구가 두피를 이유 없이 공격하는 자가 면역 기전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영양 불균형이 생긴 경우, 수면 부족인 경우, 국소 감염이 나타난 경우, 유전적인 소인이 있는 경우, 내분비 장애 등으로 인해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원형 탈모는 대부분 예후가 좋은 편입니다. 발생한 지 1년 미만이며 탈모반의 크기가 작고 한 두 개의 원형 탈모반이 있는 경우 약 80%가 자연 회복될 수 있다는 보고가 있답니다. 또 사춘기 이후에 발생한 경우도 자연 회복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하지만 사춘기 이전에 발생하거나 앓은 기간이 오래된 경우, 가족력이 있거나 전두탈모증, 전신 탈모증, 사행성 두부탈모증, 망상 원형 탈모증으로 발전한 경우에는 예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서둘러 영등포탈모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로하스의원에서는 이러한 영등포탈모치료를 돕기 위해서 국소 스테로이드 도포와 국소 미녹시딜 도포, 면역 치료, 광화학 요법, 경구 스테로이드, 경구 사이클로스포링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이때 환자분에게 탈모가 발생한 연령과 탈모가 침범한 정도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치료 방법은 국소 치료와 전신 치료로 나뉘게 되는데요. 국소 치료는 국소 스테로이드 주사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주로 2.5~10mg/ml의 농도로 최소 2주 간격으로 병변 내에 주사를 하게 된답니다. 또 전신 치료는 경구 스테로이드 복용법과 고용량 주기요법, 미니펄스 요법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시도될 수 있는데요. 치료의 성적은 좋은 편이지만 약물 투여를 중단하게 될 경우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다시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약물을 장시간 투여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영등포탈모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 로하스의원인데요. 또 다른 종류의 탈모를 앓고 있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아보시는 게 가능하답니다. 그 이유는 두피 진단기로 환자분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대해서 정밀하게 분석하고 있고 추출된 자료와 환자분의 환경적인 요소 간의 인과관계에 대해 분석하면서 환자분에게 맞는 영등포탈모치료 방법에 대해 진단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이를 토대로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 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 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혈액 줄기세포 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화학 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자신의 혈액 속에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방법이기 때문에 소멸되는 모낭 세포의 증식을 활성화시켜서 모발의 주기를 정상적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입니다.
이는 줄기세포 성장인자가 다량으로 들어 있는데 모발 세포로 분화와 혈관 형성을 촉진시키는 것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게 젊고 건강한 두피 상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어서입니다. 또 모낭 세포가 증식되는 만큼 시술 전과 비교했을 때 모발이 굵어지게 되고 모발의 수도 증가하게 되는데요.
그러니 영등포탈모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며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함께해 주시기 바라는데요. 완전히 대머리가 된 게 아니라면 누구든지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