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탈모 때문에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탈모에 좋다는 방법을 숙지하면서 그대로 실천해보기도 하는 등 열심히 관리를 해보았지만 나아지지 않고 있어서, 혹은 더욱 상태가 악화되고 있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경우 김경봉 원장님이 계시는 로하스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여의도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여의도탈모 중에서 여성 탈모로 인해 찾아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성형 탈모는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탈모의 정도가 덜하고 전두부의 모발선이 비교적 잘 유지됩니다. 하지만 두정부의 모발 소실이 심한 게 특징인데요. 남성처럼 완전히 대머리로 발전할 확률이 극히 드물고, 전두부의 헤어라인이 유지되면서 정수리와 가르마 부위의 모발이 가늘어지며 감소됩니다.
이는 여성이 탈모를 유발시키는 남성 호르몬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더 많이 갖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성의 전두 조직에는 여성에게 우수한 아로마타제의 활성도가 무척 높기 때문에 아로마타제가 DHT를 상대적으로 잘 억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여성형 여의도탈모의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스트레스성 탈모와 산후 탈모,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 갱년기 탈모가 있는데요. 스트레스성 탈모는 정서적인 문제가 신체에 영향을 미쳐 나타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여성의 사회 활동이 증가되면서 과다한 업무 스트레스 관리의 실패로 인해 나타나게 됩니다.
또 산후탈모는 출산을 하고 나서 호르몬 변화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임신할 때 모발이 성장기가 계속 연장되다가 출산 후에 한 번의 모발이 퇴화기를 건너뛰고 휴지기로 접어드는 현상이랍니다. 시간이 지나 새로 난다고 하더라도 그 숫자가 훨씬 적거나 아예 자라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시기에 맞춰 치료 및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는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발생한 것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2, 30대의 젊은 여성에게 주로 발생한답니다.
또한 갱년기 탈모는 여성호르몬이 급격하게 감소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남성 호르몬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나타나게 되는 것이랍니다. 특히 탈모 유전자를 갖고 있다면 그 속도가 가속화됩니다.
이런 경우 로하스의원으로 내원해 주시면 여성형 여의도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DHT 생성 차단과 DHT 부착 방지, 모낭세포 분열 촉진, 모낭 영양 공급을 돕습니다.
남성형 탈모의 경우에는 DHT 생성 차단과 모낭세포 분열 촉진 치료만 잘해도 대부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여성은 이와 함께 모낭의 영양을 공급하는 효모 영양제를 복용하도록 해야 하고, 발모촉진제인 미녹시딜액을 함께 바르는 게 치료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또 필요에 따라 DHT와 수용체의 부착을 방지하는 스피로노락톤도 사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의도탈모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하신다면 로하스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라는데요. 내원 시 환자분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한 후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 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 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통해서 도움을 드리게 된답니다.
또한 로하스의원에는 수많은 여의도탈모 치료를 도와온 김경봉 원장님께서 함께 하시는데요. 그런 만큼 신뢰를 하며 내원하시는 게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탈모가 더욱 심해지고 있어서 걱정이라면,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면 환자분에게 맞는 방법으로 탈모 치료를 도움 받을 수 있는 로하스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완전히 대머리가 된 것이 아니라면 누구든지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